디지털마케팅-아이엠씨큐브

  1. prev
  2. next
  3. list
바이럴 캠페인
우루사 바이럴영상
대한민국 아버지를 응원하는 우루사 온라인 전용 광고 캠페인의 브랜드메시지 확산을 위한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브랜드 메시지 전달을 위한 패러디 영상, 이미지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였으며, 파워SNS채널 및 영향력 높은 인플루언서, 2040 타깃 주요 커뮤니티을 활용하여 영상에 대한 관심 유도 및 브랜드 메시지 전달을 유도하였습니다.
캠페인에 대한 공감대 및 긍정적인 여론을 형성하였으며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 각 섹션에서 높은 점유율을 확보함으로써 다수의 사람들에게 브랜드 메시지 인지유도에 성공하였습니다.
CLIENT이노션
WORKING PERIOD2013.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