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아버지를 응원하는 우루사 온라인 전용 광고 캠페인의 브랜드메시지 확산을 위한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브랜드 메시지 전달을 위한 패러디 영상, 이미지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였으며, 파워SNS채널 및 영향력 높은 인플루언서, 2040 타깃 주요 커뮤니티을 활용하여 영상에 대한 관심 유도 및 브랜드 메시지 전달을 유도하였습니다.
캠페인에 대한 공감대 및 긍정적인 여론을 형성하였으며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 각 섹션에서 높은 점유율을 확보함으로써 다수의 사람들에게 브랜드 메시지 인지유도에 성공하였습니다.
CLIENT이노션
WORKING PERIOD2013.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