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페이스북은 트렌드에 민감한 2030을 주 타깃으로 하여 물을 매개로 한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콘텐츠 전반에 자연스럽게 녹여내고 있습니다. 시즌 이슈를 활용한 생활밀착 공감형 콘텐츠, 제품 활용 꿀팁 등을 인포그래픽, 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형태로 제작, 이를 통해 일반 유저의 공감을 얻고 유입을 크게 늘려 운영 두달만에 이전 대비 팬 수 약 150% 상승의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제품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이를 제주삼다수 공장 견학 등의 체험형 오프라인 이벤트로 연계 하였습니다. 이후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자들이 자발적으로 콘텐츠 생성, 확산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으며 그 결과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온라인으로 되돌아 오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캠페인]
바이럴마케팅 및 파워블로거 마케팅, 제휴 배너 광고 등 전방위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진행 전 0%였던 브랜드 키워드 노출 비중이 캠페인 이후 포털 사이트 키워드 점유율 70% 점유의 성과를 이루었으며 온라인 상 제주삼다수에 대한 긍정여론 형성 및 붐업을 이끌어냈습니다.
CLIENT제주삼다수
WORKING PERIOD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