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머 페이스북 페이지는 소비자에게 올바른 비강건강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구축되었습니다. [코선생]이라는 캐릭터에 인격을 부여하여 고객과 긴밀하게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콘텐츠는 트렌드를 반영한 모바일 중심 규격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시즌성 이슈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는 공감형 콘텐츠, 건강 및 생활 관련 Tip을 다룬 정보형 콘텐츠를 필두로 피지오머의 브랜드 이야기를 담아내었습니다. 또한 참여형 담벼락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콘텐츠 관여를 높여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유도할 수 있었습니다.
바이럴 영상_ [시원하게 뚫린다]는 캐치프레이즈로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시원하게 뚫리는] 짧은 에피소드를 교차로 연출하여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제품에 대한 호기심도 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CLIENT유유제약
WORKING PERIOD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