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아이엠씨큐브

  1. prev
  2. next
  3. list
캠페인
먹스코리아 온오프라인 이벤트
맘스터치 잘 먹거나 혹은 예쁘게 먹거나 [먹스코리아] 캠페인은 소비자가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 제작. 운영하였습니다 두가지 유형으로 진행된 [먹스코리아]캠페인은 먹방 오디션 컨셉의 UCC 공모전과 브랜드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모델 콘테스트 두가지 유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유행에 민감하고 재미를 추구하는 타겟들의 성향에 맞게 자발적인 맘스터치 캠페인에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이벤트 기획 단계부터 참여 유도형 콘텐츠, 오프라인 포스터, 티저 홍보영상을 제작하여 2030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참여유도를 통해 성공적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CLIENT맘스터치
WORKING PERIOD20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