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마케팅-아이엠씨큐브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메세지의 6가지 법칙
옛날부터 내려오는 명언, 속담은 짧고도 간결한 문장만으로 우리에게 오래 기억됩니다.이처럼 평생 기억에 남는 말, 오래 기억되는 광고 문구 등 사람의 뇌리에 꽂히는 메시지들은 어떤 숨겨진 비밀이 있는 것일까요? 1. 단순성(Simplicity)보도자료에서 단순성이 중요한 부분은 제목과 보도자료 기사의 핵심을 압축한 첫 문장 즉 ‘리드문’ 입니다. 기사에서 중요한 순서로 우선 순위를 정하고, 첫 문장에는 반드시 가장 중요한 내용을 쓰면 메시지를 더 잘 달라붙게 할 수 있습니다.2. ...
마케터, 가치올리기 전략으로 승부하자
마켓에 자신의 기업들이 기획하고 생산한 제품과 서비스들을 마켓에 판매하기 위해 원가를 계산하고 판공비를 계산하고 마진을 계산하는 것에는 능하지만, 마케터 스스로의 연봉과 시간당 버는 금액에 관해서는 대부분이 무관심한 것이 현실이다.자신의 투여한 노동시간 단위의 소득 창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전략을 먼저 설계하고 기업에서 맞은 직무와 직능의 수준을 높여간다면 다람쥐 쳇바퀴돌듯 시키는 일만하는 수동적인 마케터에서 스스로 동기부여된 프로패셔널 마케터로 거듭나기 위한 연봉올리기 위한 전...

아이엠씨큐브의 Data Science 분석 시스템 ENTER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