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마케팅-아이엠씨큐브

[2020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쇼버블부터 O4O까지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내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및 전망을 다룬 '2020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① 콘텐츠에서 쇼핑까지 원스톱, '쇼퍼블 콘텐츠'2020년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는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직접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는 '쇼퍼블 콘텐츠'가 주요 마케팅 기법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쇼퍼블 콘텐츠의 인기 요인은 포털, SNS, 이커머스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간편 결제에 주력하는 흐름...
새롭게 부상하는 디지털 마케터란 무엇일까?
디지털 마케팅의 시대에서 ‘디지털 마케터’는 구체적으로 무엇을 할까요? 온라인상에 있는 다양한 마케팅 채널들을 잘 활용하는 것, 바이럴이 잘 되는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 이에 대한 성과를 분석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마케터들의 업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마케팅 채널을 잘 활용하는 것은 기본 중에 기본이라고 할 수 있죠. 이는 과거의 마케팅 공간이 온라인으로 옮겨왔다고 생각하면 됩니다.그렇다면 디지털 마케터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디지털 마케터의 종류 1. ...

아이엠씨큐브의 Data Science 분석 시스템 ENTER를 만나 보세요!